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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약관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디자인코코(이하 "회사")가 인터넷 주문 관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회사의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②"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으로,
개인회원, 기업회원, 외국인회원을 말합니다.

③"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④"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⑤"유료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온라인디지털콘텐츠(각종 정보콘텐츠, VOD, 아이템 기타 유료 콘텐츠를 포함) 및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⑥"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②"회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기간 서비스내 전자우편, 전자쪽지, 로그인시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④"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 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⑤"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
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약관의 해석)

①"회사"는 특별 서비스나 작업방식에 대하여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나 규약 등(이하 "특별 서비스 약관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특별 서비스약관 등"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②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5 조 (이용계약 체결)

①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②"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5.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③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④"회사"는 서비스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⑤제2항과 제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⑥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⑦"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⑧"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영화및비디오물의진흥에관한법률" 및 "청소년보호법"등에 따른 등급 및 연령 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회원정보의 변경)

①"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②"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③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8 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①"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②"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한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④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주소, 전자쪽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회사"의 의무)

①"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
하여 노력합니다.

②"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③"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①"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타인의 정보도용
3."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4."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9.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②"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12 조 ("서비스"의 제공 등)

①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인쇄에 관한 정보제공
2.디지털 파일에 의한 각종 인쇄물의 제작
3.게시판형 서비스
4.제작물 배송의뢰 서비스
5.디자인코코 웹하드 서비스
6.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②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③"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④"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⑤"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 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 13 조 ("서비스"의 변경)

①"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③"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4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②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

③"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④"이용자(회원, 비회원 포함)"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시물 또는 기타 정보를 변경, 수정,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제 15 조 ("게시물"의 저작권)

①"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②"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③"회사"는 제2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제 16 조 ("게시물"의 관리)

①"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②"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③본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게시중단요청서비스"에 따릅니다.

제 17 조 (권리의 귀속)

①"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②"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 콘텐츠, "포인트"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③"회원"이 자격을 상실하거나, 탈퇴할 경우 잔여 포인트 여부와 상관없이 "회원"이 보유하던 포인트는 모두 소멸하며, 이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제 18 조 ("회원"의 청약철회와 계약해제, 해지)

①"회원"은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을 때 이용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할수 있습니다.

1."회원"이 신청한 "유료서비스"의 진행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계약해제, 해지의 의사표시를 한 날부터
2."유료서비스" 이용 "회원"이 이 약관 변경에 동의하지 않아 회원탈퇴 또는 "유료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②계약해제, 해지는 "회원"이 전화, 전자우편 등으로 "회사"에 그 의사를 표시한 때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③"회사"는"회원"이 표시한 계약해제, 해지의 의사표시를 수신한 후 지체 없이 이러한 사실을 "회원"에게 회신합니다.

④"회원"은 제1항 제1호의 사유로 계약해제, 해지의 의사표시를 하기 전에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진행에 대한 치유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가 진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하는 경우에는 즉시 그 사실을 "회원"에게 통지하고 이용계약을 해제,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19 조 ("회원"의 계약해제, 해지의 효과)

①"회사"는 "회원"에게 계약해제, 해지의 의사표시에 대하여 회신한 날의 다음 주 금요일에 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이를 환급하여야
하며,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에는 이를 사전에 고지하여야 합니다. 다만, 수납확인이 필요한 결제수단의 경우에는 수납확인
일의 다음 주 금요일에 이를 환급하도록 합니다.

②"회사"가 제1항에 따라 환급할 경우에 "회원"이 유료서비스이용으로부터 얻은 이익에 해당하는 금액을 공제하고 환급할 수 있습니다.

③"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회원"이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다만, 제1항 단서 및 제2항의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④"회사", "유료서비스 등의 대금을 지급 받은 자" 또는 "회원과 유료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가 동일인이 아닌 경우에 각자는 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제, 해지로 인한 대금환급과 관련한 의무의 이행에 있어서 연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제 20 조 ("회사"의 계약해제, 해지 및 기간제한)

①"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에서 정한 이용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해당 조항에 따라 사전통지 없이 계약을 해제,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회사"가 제1항에 따라 환급할 경우에 "회원"이 유료서비스이용으로부터 얻은 이익 및 진행된 상황까지의 금액, 그리고 그에 대한 환불수수료 (1% 또는 1,000원 중 큰 금액)와 송금비용에
해당하는 금액을 공제하고 환급할 수 있습니다.

③제1항의 해제, 해지는 "회사"가 자신이 정한 통지방법에 따라 "회원"에게 그 의사를 표시한 때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④"회사"의 해제, 해지 및 이용제한에 대하여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21 조 ("회사"의 계약해제, 해지의 효과)

회원의 귀책사유에 따른 이용계약의 해제, 해지의 효과는 제20조를 준용합니다.

다만,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계약해제, 해지의 의사표시를 한 날로부터 10영업일 이내에 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이를 환급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 시에는 이를 사전에 고지합니다.

제 22 조 (계약해제 및 해지시 디자인 착수에 따른 환불)

①"회원"이 단순변심 또는 진행 중단 등의 이유로 계약해제 및 해지를 요청 할 경우 이에 따른 환불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디자인 착수 시 10만원 이하는 50% 환불.
2.디자인 착수 시 10만원 초과~30만원 이하는 60% 환불.
3.디자인 착수 시 30만원 초과~50만원 이하는 70% 환불.
4.디자인 착수 시 50만원 초과~100만원 이하는 75% 환불.
5.디자인 착수 시 100만원 초과~1,000만원 이하는 80% 환불.
6.디자인 착수 시 1,000만원 초과는 85% 환불.
7.봉투관련 제품의 경우 디자인 착수 전이라도 구매 후 반납 및 환불이 안됩니다.

②"회원"은 환불요청을 "회사"에 입금한 날로부터 한 달내에 요청을 해야하며 "회사"의 전자메일 또는 유선전화 상으로 고지해야 합니다.

제 23 조 (과오금)

①"회사"는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이용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과오금 전액을 환불하여야 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는 이를 사전에 고지합니다.

②"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계약비용, 수수료 등에 관계없이 과오금 전액을 환불합니다.
다만,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가 과오금을 환불하는 데 소요되는 비용(계약비용, 수수료 등)은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③"회사"는 "회원"이 주장하는 과오금에 대해 환불을 거부할 경우에 정당하게 이용대금이 부과되었음을 입증할 책임을 집니다.

④"회사"는 과오금의 환불절차를 "디지털콘텐츠이용자보호지침"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 24 조 (책임제한)

①"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의 귀책사유는 「인쇄작업규약」 이나 「성원가이드」와 같이 제4조에 정한 "특별서비스약관 등"에 제시한 사항을 준수하여 작업하지 않은
경우를 포함합니다.

③"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자료?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불법성, 음란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간에 "유료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발생한 분쟁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5 조 (이용계약 해제, 해지 후의 처리)

①"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초기화면의 고객센터 또는 내 정보 관리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②"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③"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 중 본인 계정에 등록된 게시물 일체는 삭제됩니다. 다만, 타인에 의해 담기, 스크랩
등이 되어 재게시되거나, 공용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등은 삭제되지 않으니 사전에 삭제 후 탈퇴 하시기 바랍니다.

제 26 조 (이용제한 등)

①"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회사"가 갖고 있는 저작권을 침해한 경우 및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일
시정지?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 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 및
"회원"이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취득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 및 기타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③"회사"는 "회원"이 계속해서 1년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④"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⑤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합니다.

⑥"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27 조 (저작권의 보호 및 법적 조치)

①"회사"의 홈페이지 전체 및 샘플이미지, 홈페이지에 노출되는 프로그램소스, 상품설명 등에 담긴
문구 및 각종 샘플사진 등의 저작권은 등록되어 있으며, 만일 등록되어 있지 않더라도 당연히 "회사"에 속합니다.

②"회사"는 "회원" 혹은 기타에 의한 저작권 침해가 발생할 경우, "회사"의 판단이나 법률고문의 자문 결과에 따라 민?형사상
법적 조치를 취합니다.

제 28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 법원에 제소합니다.

부칙

①이 약관은 2010년 6월 10일부터 적용됩니다.

②본 약관 시행 전 적용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주)디자인코코(이하 '회사'라 함)은 (주)디자인코코, 기타 제반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를 제공함에 있어,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엄격하게 관리하며, 이를 위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을 제정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제1장 개인정보보호정책의 일반 원칙]

제1조 (목적)
회사가 운영하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의 일반 원칙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가입 및 이용에 있어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자 기술적·관리적 원칙을 수립하여 시행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개인정보의 범위)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와 회원식별을 위한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를 포함한 회원정보를 말합니다.

제3조 (수집 동의)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가입시 서비스 이용약관의 동의에 의거 개인정보의 수집 및 본 개인정보보호정책의 내용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4조 (수집 원칙)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함에 있어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합니다.

제5조 (수집 목적)
회사는 회원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며, 연령에 따른 다양한 정보의 제공을 위하여 경우에 따라서, 기본적인 정보이외에 추가적인 정보를 제공받고 있으며, 이 경우에 회원의 선택에 따라 임의적으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제2장 개인정보의 수집범위 및 수집방법]

제6조 (수집 범위)
(1)개인정보 수집범위
①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가입시, 적법하고 공정한 수단에 의하여 서비스 계약의 성립 및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
① 인정보만을 수집합니다.

② 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 회원의 기본적 인
① 권을 현저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개인정보는 회원의 동의가 있거나 법률에 규정한 경우가 아니고는 수집하지 아
① 니합니다.

제7조 (수집 항목)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가입하고자하는 이용자는 회사가 요구하는 정보를 입력하고,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여야 합니다. 이때 항목에 따른 수집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름, 주민등록번호, 아이디, 비밀번호 : 회원의 식별을 위해 수집됩니다.
2.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 고지사항 안내,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신규 서비스 소개나 이벤트 정보 안내 등을 위해 수
2. 집됩니다.
3. 메일링 서비스 : 선택형 맞춤서비스 제공을 위해 수집됩니다.

제8조 (추가 정보의 수집)
① 이용자가 회원으로 가입할 때는 본인 여부 확인을 위하여, 개인의 이름, 주민등록번호 등의 정보를 제공받도록 요
① 청받게됩니다. 또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부가적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의 서비스 개선이나 연구를 위하여 설문조사를 실시하는 경우에도 부가적인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① 이런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정책' 페이지를 링크하여 회원들이 반드시 서비스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을 이해하고
① 참고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에 대한 추가 정보를 필요로 하는 때에는 회원에게 정보제공을위해 허락을 받는 과정을 다시 한번 거
① 치게 됩니다. 회사와 직접 연락을 취하는 경우에도 회사는 회원 본인인증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위탁관리)
회사가 업무진행에 있어 필요에 의하여, 개인정보 처리를 외부 기관에 위탁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하며,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을 준수할 수 있는 자를 수탁자로 선정하며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회사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사고시의 책임 및 손해배상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 기록으로 보존하여야 합니다.





[제3장 개인정보의 관리 및 제공]

제10조 (주의 의무)
① 회원의 이용자 ID와 비밀번호에 대한 보안책임 및 관리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제3자에게 이용자 ID와 비밀
① 번호가 유출되지 않도록 항상 주의할 의무가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개선, 또는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서비스 계속을 위하여 온라인상으로 본인확인을
① 위하여 개인정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외에 불필요하게 전화나 e-mail 등의 방법으로 회원의 비밀번호 등의 개
① 인정보를 요청하지 않습니다.

제11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①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고지 또는 명시한 범위를 초과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
① 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금융실명거래및비밀보장에관한법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신용정보의이용및 보호에관한
1. 법률, 전기통신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보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 및 기타 관계법령 등에 특별한 규정이
1. 있는 경우

2.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② 회사가 제1항에도 불구하고,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고지 또는 명시한 범위를 초과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이용하
① 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당해 회원에게 개별적으로 서면이나 전자우편 등의 통지를 이용하여
① 동의를 받으며, 이경우 각 회원은 고지 또는 명시한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것을 거절할
① 수 있습니다.

제12조 (개인정보의 비공개 예외)
①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본인이 허락한 경우, 또는 법에 의하여 요구된다고 선의로 판
① 단되는 등과 같은 특별한 사정이 있을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② 회사는 제1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호의 경우와 같이 회원 정보가 공개될 수 있다고 명시한 경우에도 예외로 합
① 니다. 이경우, 필요에 따라 회원의 동의를 얻도록 합니다.

1. 서비스 업무 제휴사 및 부가서비스 정보 제공자
1. 회사와 업무상 제휴를 한 제휴사나 부가서비스로 정보를 제공하는 자와는 회사의 회원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
1. 다. 개인정보 수집은 반드시 회원 개인의 허락을 얻은 후에 진행됩니다. 정보 제공자들이 회사와는 관계없이 회
1. 원들에게 정보를. 제공할 목적으로 발송되는 메일을 수신하시려면 직접 서비스에 가입하여 정보를 제공하시거나
1. 회원들의 허가를 통하여 회사가 해당 제휴사에 회원 이름과 전자 우편주소를 제공하거나 메일 수신을 원하는 회
1. 원들에게 회사에서 메일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후원사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후원사에게 공개할 수 있으나, 데이터 공개 과정 이전에 반드시 회원에게이 사항을 공
1. 지하고 허락을 얻어야 합니다. 이를 통하여 수집된 정보는 전부 혹은 일부를 파트너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가 공유되는 경우에는 정보 수집 또는 전송 전에 회원에게 미리 알려드립니다. 각종 프로모션 행사에서
1. 는 행사 주관사나 후원사에서 회원에 관한 추가 정보를 요청하기도 합니다. 추가 정보를 요구함으로써 회원은
1. 후원사에 회원의 요청을 이행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를 후원사에게 전송하도록 허락하게 됩니다. 많은 경
1. 우에 있어서 회원의 전자우편 주소만이 공개됩니다. 그 이상의 정보를 후원사와 공유하게 될 경우 그러한 전송
1. 전에 회원에게 미리 알려드립니다.

3. 제 3자 데이터 및 집계 데이터
1. 비밀유지계약에 따라 회사는 회원 정보를 제3자 데이터와 비교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앞으로 파트너가
1. 될 가능성이 있거나 광고주, 기타 제3자에게, 그리고 기타 합법적인 목적을 위하여, 회사의 서비스를 설명하는
1. 목적으로 집계된 사용자 통계치(예를 들어, 회원 30%가 서울 거주) 등의 정보를 공개할 수 있습니다.

4. 그 밖의 경우
1. 회사는 "서비스 이용약관"을 위배한 사람이나 서비스의 권한 또는 자산, 다른 서비스 회원 및 의도적이든 그렇지
1. 않든 사람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자를 식별하거나 연락을 취해야 할 경우 혹은 그들의 행동에 응당하는 법적
1. 조치를 취하기 위하여 반드시 정보를 공개해야 한다는 충분한 근거가 있는 경우에 한해, 회원 정보를 공개할 수도
1. 있습니다. 법에서 요구하는 경우, 관리상 목적과 서비스 질의 유지 및 향상 등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기타
1. 목적으로 회원 정보를 공개할 수 있습니다.





[제4장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제13조 (보유기간)
① 회사가 회원으로 부터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그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은 회원이 직접 회원 가입을 신청한 시
① 점부터 해지하겠다는 의사 표시를 하여 해지가 처리된 시점까지로 합니다.

② 회원으로서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계속적으로 보유하며 서비스
① 제공 등을위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이 직접 삭제하거나 수정한 정보, 가입해지를 요청한 경우에는
① 재생할 수 없는 방법에 의하여 디스크에서 완전히 삭제하며 추후 열람이나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제14조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를 수집한 목적을 달성하거나 회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하며 회사
로부터 개인정보를 적법하게 제공받은 제3자에 대하여도 이를 준수하도록 권고합니다. 단 다음 각호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1.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2. 보유기간을 회원에게 미리 고지하거나 명시한 경우 그 보유기간이 경과하지 아니한 경우
3. 개별적으로 회원의 동의를 받은 경우





[제5장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 및 관리적 대책]

제15조 (일반 원칙)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관리는 우선적으로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합니다.

제16조 (기술적 대책)
① 회사가 수집한 회원 정보는 사용자 ID와 비밀번호로 보호되고 있습니다. 회원 정보는 본인만이 직접 관리할 수 있
① 습니다. 정보 변경은 반드시 본인 확인 과정을 거쳐 본인만이 직접 정보를 수정할 수 있도록 시스템적으로 처리되어
① 있습니다.

② 번호는 시스템적으로 암호화되어 보관되므로 서비스 내부에서도 알 수 없습니다. 따라서, 본인의 이름과 주민등록
① 번호 등의 데이터를 입력하는 확인 과정을 거쳐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 드립니다. 비밀번호 관리는 세심하게 처
① 리하여야 합니다. 회사에서 회원에게 전화나 메일을 통하여 비밀번호를 문의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③ PC방이나 도서관 등과 같은 공공장소에서 컴퓨터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특히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하
① 시기 바랍니다. 또한, 게시판이나 메일 송수신 등을 통하여 공개되는 개인정보에 대하여는 회사에서 그 보호를 보
① 장하기 어렵습니다.

제17조 (관리 대책)
①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절차 등을 마련하고 있으며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시스템의
① 관리자를 지정하여 갱신 등의 관리를 하도록 하고 있으며 직무상 알게된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누설하거나 제공하지
① 않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관련 직원에게 필요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고 본 정책에 명시된 이행사
① 항 및 관련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하여 적절한 절차를 마련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전산실 및 자료보관실 등
① 을 관리자외 금지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③ 제2항에 의해 감사결과 운영상의 시정 또는 개선을 요구하는 사항이나 위반내용이 있는 경우 이를 시정 또는 개선
① 하고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6장 쿠키의 운영 및 관리 사항]

제18조 (쿠키의 사용)
① 회원들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회사는 기술적으로 회원의 개인정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쿠키를 사
① 용할 수 있습니다.

② 쿠키를 사용하는 서비스에 접속했을 때 당해 서비스를 운영하는 프로그램은, 자동으로 만들어내는 쿠키를 회원의
① 컴퓨터로 전송해서 그의 하드디스크에 저장해 둡니다. 이 내용은 필요할 때는 언제나 다시 불러서 필요한 만큼 변
① 경한 다음, 다시 저장할 수 있습니다.

③ 쿠키는 주로 개인의 환경이나 취향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합니다. 이런 개인화된 서비스를 이
① 용하려면 항상 쿠키를 허용하도록 브라우저를 처리해 두어야 합니다. 그러나 회원은 브라우저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① 쿠키의 허용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쿠키의 허용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는 이용할
① 수 없습니다.

제19조 (쿠키의 설정 등)
회사는 각 개인의 환경에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쿠키를 사용합니다. 서비스에서 쿠키를 이용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으로 등록하면, 처음 로그인할 때 쿠키가 설정되며, 로그아웃하면 삭제됩니다. 회원 로그인과 관련하여 쿠키
1. 가 사용되는 것은 현재 로그인 상태인지를 확인하기 위하여 사용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이용자 ID나 비밀번호
1. 를 기억하는 경우도 있지만, 이것은 회원의 편의를 위한 것으로 회원의 이용을 권장할만하지는 않습니다. 특히,
1. 비밀번호의 경우는 외부유출의 우려가 있으므로 기억시켜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 서비스제공시 사용자 환경 설정 등에서도 쿠키를 사용합니다. 개인이 직접 선택한 검색 사용환경 값을 저장해 두
1. 었다가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환경 설정을 위하여 이 정보를 사용합니다.

3. 회사는 회원 및 미등록 사용자들의 사용 빈도의 차이나 반복 사용정도 등 사용자의 이용 행동에 관한 정보를 위
1. 하여 쿠키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정보를 기초로 한 타겟 광고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4. 쿠키는 회사가 진행하는 이벤트, 퀴즈 잔치 등과 같은 각종 프로모션 행사 등에서 개인정보를 확인하기 위하여
1. 사용됩니다. 참가자의 참여 빈도수나 이후 당첨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5. 쿠키는 회원의 방문 형태 및 총체적인 방문 형태 측정을 위해서도 사용됩니다. 회원의 습관이나 이용 방식 등에
1. 대한 정보 수집을 통하여 더욱 나은 서비스를 만들어 가는데 기초 자료로 활용합니다. 또한 이런 정보들은 배너
1. 및 프로모션 행사가 사용자에게 필요한 것들로 구성될 수 있도록 하는데 사용되기도 합니다.

제20조 (광고 등에서의 사용)
서비스에 광고를 게재하는 광고주들의 배너에서도 쿠키를 사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시스템 관리와 광고주에게 제공할 통계 집계 등을 위하여 회원들의 IP 주소를 모으기도 합니다.





[제7장 회원의 개인정보 열람·정정 및 동의철회]

제21조 (열람 및 정정 요청)
① 회원은 서비스를 방문하여 이용자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할 수 있으며,
① 만약 기수집된 개인정보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 회원이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아니합니다.

② 회원은 회사에 직접 방문하여 본인의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의 조치는 제1항을
① 준용합니다.

③ 제1항 및 제2항의 경우, 회원의 서비스 이용정보를 담고있는 로그파일은 회사내부에서만 열람이 가능하며, 법률이
① 정한 바에 의하지 아니하고서는 외부로는 제공되지 아니합니다.

④ 제1항 및 제2항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회원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사본을 회사에 제출하여야 하며,
① 본인이 아닌 본인의 대리인으로서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위임장을 추가적으로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⑤ 제1항 및 제2항에 의거, 정정조치가 취해진 경우 회사는 그 사실을 당해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제22조 (개인정보의 수정)
회원은 서비스를 통하여 열람한 개인정보에 대해 회사에서 허용한 부분에 대해서는 수정이 가능하며, 이경우에 수정가부에 대한 개인정보 항목은 "서비스 이용약관"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23조 (동의 철회)
① 회원은 고객지원창구나 개인정보관리자에게 전화 또는 전자우편으로 동의철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서비스를 방문하여 이용자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회원정보관리 페이지에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
① 니다.

③ 회원이 제1항 및 제2항에 의하여 개인정보 제공에 대한 동의의 철회를 요청할 경우, 회사는 본인확인에 필요한 사
① 항을 요청 할 수 있으며, 본인여부를 확인한 즉시 그에 따른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8장 만 14세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보호정책]

제24조 (만 14세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수집)

① 현행법상 만 14세 미만의 아동들은 서비스 가입을 위하여 온라인으로 개인정보를 전송할 때, 반드시 부모나 후견인
① 등 법정대리인의 허락을 얻어야 합니다.

② 회사는 "(주)디자인코코 서비스 이용약관"이나 가입신청시의 이용방법을 통하여 이 내용을 고지하고 있으며, 가입신청시에
① 는 법정 대리인이 직접 동의코드를 입력하여야만 가입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법정대리인으로부터 서비스 가입에
① 대한 동의를 받았는지의 여부를 확인합니다. 이때, 수집된 아동의 법정대리인의 개인정보는 동의여부를 확인하는
① 용도로만 사용합니다.

③ 회사는 만 14세 미만 회원의 정보에 대해서는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14세 미만의 아동에게는 개인이
① 원하든 원치 않든 메일 등을 통한 직접적인 연락은 취하지 않습니다.





[제9장 회원의 책임]

제25조 (회원의 주의의무)
회원의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보안유지 책임은 해당 회원 자신에게 있습니다. 회사에서는 비밀번호에 대해 어떠한 방법으로도 회원에게 직접적으로 질문하는 경우는 없으므로 타인에게 비밀번호가 유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여야 합니다.

제26조 (분쟁 조정 등)
① 회사와 회원은 개인정보에 관한 분쟁이 있는 경우, 신속하고 효과적인 분쟁해결을 위하여 한국정보보호진흥원 산
① 하의 개인 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그 조정을 의뢰할 수 있습니다.

②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서비스 이용약관"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10장 개인정보보호정책의 개정]

제27조 (개인정보보호정책의 효력 및 개정)
본 개인정보보호정책은 서비스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하며,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 변경이나 회사의 내부 방침 변경 등으로 인하여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28조 (개인정보보호정책의 변경 확인)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을 개정하는 경우, 그 변경사항에 대하여 즉시 홈페이지를 통하여 게시하고 개정일자 등을 적시하여 개정된 사항을 회원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고지합니다. 따라서, 회원은 서비스 이용시 수시로 변경사항을 확인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 있어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11장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및 연락처]

제29조 (개인정보의 관리 책임)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회원에게 고지한
①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경우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에게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회원의 의견을 수렴하고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전화, 전자우편 또는 인터넷 홈페이
① 지의 상담창구를 통하여 회원의 불만사항을 접수, 처리하고 있습니다.

① 기타 불만에 대한 내용은 다음 메일 주소(22757447@naver.com)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제30조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의 상담 이용 등)

회원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상담이 필요한 경우 한국정보보호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www.cyberprivacy.or.kr, 02-1336)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은 개인정보침해를 통한 금전적·정신적 피해를 입으신 경우에는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피해구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제31조 (개인정보 관리자 정보)

회사는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를 담당하는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및 실무자를 지정하고 있으며,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 담당 :
- 전화 :
- 메일 :